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
close open

QUICK ICON

QUICK MENU

최근본상품 0

    prev
    /
    next

    추천상품 0

      prev
      /
      next

      장바구니 0

        prev
        /
        next

        위시리스트 0

          prev
          /
          next

          BANK INFO

          • 농협 3120184357471
          • Holder : 이명화

          CS CENTER

          • 051-343-5050
          • Mon-Fri  am 09:00 ~ pm 06:00
          • Lunch     pm 12:00 ~ pm 01:00
          • Sat, Sun, Holidy OFF
          TOP BOTTOM

          자주묻는질문

          자주묻는질문
          번호 제목
          10 [기타] 더돈날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는 어떻게 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더돈날 고객센터의 대표전화번호는?

            1577-0818 입니다.


          >> [기타] 더돈날 고객센터의 근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더돈날 쇼핑몰 고객센터 근무시간

            상담시간: 월~금 AM 10:00 ~ PM 18:00 (토요일/공휴일 휴무)
        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점심시간 PM 12:00 ~ PM 13:00 (쉬는시간)

            로그인 후 [1:1문의]에 글을 올려 주시면 익일 업무시간내에 신속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!


          8 [배송안내관련] 물품 반송시 비용을 따로 부담해야 하나요 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물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에는 반품 배송비는 회사에서 부담합니다.

            고객님의 변심에 의한 반품일 경우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5000원 부담하셔야합니다.


          7 [배송안내관련] 주문결제완료일로부터 배송일은 얼마나 걸리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주문 접수 후 2~4일 내에 제품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.
            저녁에 주문했을시에는 그 다음날부터 2~4일 이내
            새벽에 주문했을시에는 그 당일날로부터 2~4일 이내
            도서 산간지방인 경우나 주말, 연휴, 택배사의 사정으로 배송이 지연 될 수도 있습니다.
            현재 오후3시 이전에 주문 및 결제 완료된 건에 한해 당일 출고되며, 이후 주문은 익일에 출고가 이루어집니다.
            급한 배송이 필요한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최대한 빠른 처리가 가능하도록 하겠습니다.


          6 [주문결제관련] 한가지 이상의 각각의 다른 상품을 구입할 경우 결제를 한꺼번에 할 수 있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저희 더돈날 쇼핑몰은 장바구니 기능이 있기 때문에
            여러가지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아두셨다가 한꺼번에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.
            동일한 상품을 여러개 구매하실 경우에도 한번에 결제가 가능합니다.


          5 [주문결제관련] 신용카드 30만원 이상 결제시 창이 닫히거나 공인인증서 화면이 뜨지 않을땐 어떡하죠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고객님의 PC에 설치되어 있는 보안프로그램이 충돌을 일으켜서 발생될 수 있는 현상입니다.
            http://www.kcp.co.kr/technique.plugIn.do 
            페이지로 접속하시면 결제 플러그인 설치 안내 매뉴얼을 보실수 있습니다.


          4 [주문결제관련] 계좌이체시 프로그램 설치화면에서 더이상 진행이 안되요.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계좌이체로 결제시 전자지갑 프로그램 설치 화면에서 더이상 진행이 안될 시에는

            고객님의 컴퓨터 팝업차단이 해제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         

            팝업차단 해제 방법은

            Internet Explorer창을 띄운 후

            도구->인터넷 옵션->개인정보->팝업차단

            팝업차단에서 체크박스 해제->확인을

            눌러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      3 [주문결제관련] 주문 후 결제방법을 다르게 바꾸고 싶을땐 어떡하죠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죄송합니다만, 타사이트와 마찬가지로 결제 후에는 변경이 안됩니다.
            꼭 변경하셔야 할 경우는 주문취소 후 재주문하셔야만 합니다.


          2 [회원정보관련]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모를때 어떡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로그인 페이지에서 아이디찾기 또는 비밀번호 찾기

            버튼을 누르시고 휴대폰 또는 아이핀 실명인증 과정을

            거쳐 아이디 조회 및 찾기, 패스워드 변경이 가능합니다.


          1 [회원정보관련]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상품을 구매 할 수 있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상품은 구매할 수 있지만, 추후 적립금이나 이벤트 참여 등

            회원가입을 한 회원님들을 위한  서비스 혜택을 받으실 수 없으니

            번거로우시더라도 회원가입 후 이용하시는 것이 유익합니다.


          비밀번호 확인

         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          비밀번호 확인

          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         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          현재 비밀번호
          신규 비밀번호
          신규 비밀번호 확인
          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